CAFE

일반 게시판

능곡2구역보다 뒤쳐지기시작

작성자봉봉|작성시간26.06.15|조회수87 목록 댓글 0

1년이상을 앞서가던 능곡5구역

2구역은 이주끝나가고 설계변경 없어서 5구역보다 속도가 빨라졌고

그러면서 피가 오르고 거래도 많아지고...

능2가 능5보다 비싸지고 능2가 공사비 높게 계약하면

5구역은 뾰족한 수가 있나요?

그런데 아직 조합장님은 조합원 소통을 거부하네요

여태 믿고 있었는데, 언제까지 소통을 거부하실건가요?

카페에 글써도 소통 안하고 전화도 바뻐서 안되고

이게 맞는건지.. 능5 사람들 착한건지 조합장님이 영리한건지
모르겠네요

소통하고 문자하고 뭐 어려운가요

소통 좀 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