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장님이나 사무장님 등 소통에 부재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2구역은 전담 직원을 채용했다고 하던데 우리도 그런 직원을 채용해서라도 소통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다음 카페에서 진행사항만 보면서 기다리는 게 옳지 않은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조합장님이나 사무장님 등 소통에 부재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2구역은 전담 직원을 채용했다고 하던데 우리도 그런 직원을 채용해서라도 소통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다음 카페에서 진행사항만 보면서 기다리는 게 옳지 않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