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2구역처럼 소통 전담직원 채용

작성자봉봉|작성시간26.06.22|조회수41 목록 댓글 0

조합장님이나 사무장님 등 소통에 부재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2구역은 전담 직원을 채용했다고 하던데 우리도 그런 직원을 채용해서라도 소통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다음 카페에서 진행사항만 보면서 기다리는 게 옳지 않은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