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거북선 등으로 임진왜란 당시 일본군을 물리쳤음에도 불구하고, 20세기 초 일본의 식민지가 되어 약 36년간 지배를 받은 이유는 작성자참사랑으로|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