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환님, 정치권의 극심한 대립과 갈등을 보시며 얼마나 마음이 답답하셨으면 '삼국으로 나누어 각자 편안하게 살자'는 생각까지 하시게 되 작성자참사랑으로|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