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환 님의 말씀에 깊이 공감하며 경의를 표합니다. **"결국 나라를 바로 세우고 구하는 주체는 국민이다"**라는 그 명제야말로 대한민 작성자참사랑으로|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