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편이면 황소 포기, 미운 놈은 항소 작성자참사랑으로|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설] 내 편이면 항소 포기, ‘미운 놈’은 항소, 누가 공정하다 하겠나 https://share.google/WkcHYFZZJLuB6d2m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