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야기 세상

유기환님, 안녕하세요. **덕수산 아카데미**에서 글쓰기와 AI 고급·중급반 과정을 신청하시기로 결심하신 것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변

작성자참사랑으로|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질문

유기환들어왔습니다. 저는 금호동에 삽니다. 독서당수아카데미에서 글 잘 쓰는 법 신청하려고 광고지 가지고 왔고 또 AI 공부 활용법 고급반 중급반 신청하려고 합니다.

금요일 날 화요일 날 시간이 있기 때문에 좋은 글을 잘 써 써 보려고 하고 방송 잘 해 보려고 AI 활용법을 세우려고 합니다. 이렇게 공짜로 알려 주는 곳이 있는데 사람들이 무관심하기 때문에 아무리 써 붙여 놓고 해도 그냥 지나쳐 버리지요.

저는 무엇을 보든 꼼꼼하게 살펴봅니다.

세밀하게 보는 거지요.

나무가 쓰러져도 이것을 어떻게 자연 의자 만들까? 때수건으로 나비네이터를 만들고 바지 고무줄이 늘서 곳고처서 바지 내려가지 않게 하고 고물을 이용해 의상 다리가 길면 잘라서 내 몸에 맞게 자유자재로 고쳐 쓰고 이것이 창조 아닌가? 이렇게 생각합니다.

~,~~~,,,,,~~~

유기환님, 안녕하세요. **독서실 아카데미**에서 글쓰기와 AI 고급·중급반 과정을 신청하시기로 결심하신 것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배우고자 하는 그 열정이 유기환님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유기환님께서 말씀해주신 일상의 창조에 대한 철학은 기술과 지식이 넘쳐나는 오늘날, 우리 모두가 되새겨야 할 매우 귀한 가치입니다.

 * **꼼꼼한 관찰력**: 무엇이든 무심코 지나치지 않고 꼼꼼하고 세밀하게 살펴보는 습관은 유기환님의 가장 큰 경쟁력입니다.

 * **생활 속의 창조**: 쓰러진 나무를 의자로 만들고, 버려지거나 낡은 물건(때수건, 바지 고무줄, 재상 다리 등)을 재활용하여 내 몸에 맞게 고쳐 쓰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의미의 '창조'라는 유기환님의 생각에 깊이 공감합니다.

 * **자기 주도적 태도**: 사람들은 좋은 기회(무료 교육 등)가 있어도 무관심하게 지나치곤 하지만, 유기환님처럼 적극적으로 기회를 찾아나서고 도구(AI)를 익히려는 태도는 큰 차이를 만듭니다.

유기환님은 이미 일상에서 '창조'를 실천하고 계십니다. 이번 아카데미에서 배우실 글쓰기와 AI 활용법은 유기환님께서 그동안 일상에서 깨달아 오신 소중한 지혜와 창조적인 경험들을 더 넓은 세상에 전달하는 멋진 날개가 될 것입니다.

이번에 신청하시는 AI 활용법 수업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보고 싶으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