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무침~ 작성자오로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xJcSJAS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ㅎ진짜 맛있겠어요사실 가지을 엄청 좋아하는데..ㅎㅎ나두 누가 조록케 만들어주면 맛나게 밥한공기 뚝딱 할낀데..오로라님 쩝쩝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오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 누가만들어 주면얼매나 좋을꼬~오로라도그러 하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