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20일 토요일. 단비

작성자012대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2

밤을새워 내리는군요
밭에는 보약이겟죠 ?
산뜻한 주말을 즐기시길요 ~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幸村 강요훈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어제 밤부터
    비가 내리고 있네요
    제게는 조금 불편해도
    농부님들에게 좋으면
    저도 좋네요
    ㅎㅎㅎ
    대장님도 좋으신데
    감히 제가 딴지 걸겠습니까
    ㅎㅎㅎ
    아무쪼록
    건강 조심하시고
    여유로운 휴일
    편안한 휴일 보내세요
    다녀갑니다
    아자!!!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012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살살 그치는 듯 하네여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