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20일 토요일. 단비 작성자012대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밤을새워 내리는군요밭에는 보약이겟죠 ?산뜻한 주말을 즐기시길요 ~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幸村 강요훈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어제 밤부터 비가 내리고 있네요제게는 조금 불편해도농부님들에게 좋으면 저도 좋네요ㅎㅎㅎ대장님도 좋으신데감히 제가 딴지 걸겠습니까ㅎㅎㅎ아무쪼록건강 조심하시고여유로운 휴일편안한 휴일 보내세요다녀갑니다아자!!! 답댓글 작성자012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살살 그치는 듯 하네여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