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산행포토

6월13일(토) 삼각산 산행 1,...문성 대장

작성자별지기(도영달)|작성시간26.06.13|조회수15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리마루(태임) | 작성시간 26.06.14 많은 친구들 예쁘게
    잘 담아주셨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 작성자yoonjun(윤준) | 작성시간 26.06.14 이 더운 날, 몸도 편치 않은데 오직 산우들을 위해 묵직한 카메라를 들고 봉사해 준 자네의 헌신에 마음 깊이 감사를 전하네.
    영달 작가님의 땀방울로 담아낸 사진들은 우리 산악회의 가장 빛나는 보물이자 추억이 될 꺼라 생각합니다.

    영달 작가님의 깊은 정과 노고를 우리 모두 기억하고 고맙고 또 고마웠어요
    수고 많이 했어요~^^
  • 작성자다사랑(미숙) | 작성시간 26.06.14 후덥지근하고
    바람도없었던 무더운
    날씨...
    멀리 수원에서 문성 대장님 축하 해주러
    원정 온 달 대장님
    아픈 무릎으로 하산 바위길
    넘 ~넘 고생많았어요
    땀 범벅으로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토닥 토닥~^^
  • 작성자프리지아(정옥경) |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립니다
    문성대장님!!!
    반가운 얼굴들이
    다보이니 좋네요~
    대단하십니다^^
  • 작성자숙현 | 작성시간 26.06.14 와우
    사진들 진짜 액자에. 바로 꽂아도 멋찔만큼
    우째 저캐 잘 찍엇누
    영다리 작갓님
    저도 인생사진좀 찍어조밧~~~
    글구 울
    합창단에서 오늘 "고맙소"
    합창하고
    왔는데 또 여기서 들으니
    캬 감동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