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리마루(태임) 작성시간 26.06.14 많은 친구들 예쁘게
잘 담아주셨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
작성자yoonjun(윤준) 작성시간 26.06.14 이 더운 날, 몸도 편치 않은데 오직 산우들을 위해 묵직한 카메라를 들고 봉사해 준 자네의 헌신에 마음 깊이 감사를 전하네.
영달 작가님의 땀방울로 담아낸 사진들은 우리 산악회의 가장 빛나는 보물이자 추억이 될 꺼라 생각합니다.
영달 작가님의 깊은 정과 노고를 우리 모두 기억하고 고맙고 또 고마웠어요
수고 많이 했어요~^^ -
작성자다사랑(미숙) 작성시간 26.06.14 후덥지근하고
바람도없었던 무더운
날씨...
멀리 수원에서 문성 대장님 축하 해주러
원정 온 달 대장님
아픈 무릎으로 하산 바위길
넘 ~넘 고생많았어요
땀 범벅으로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토닥 토닥~^^ -
작성자프리지아(정옥경)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립니다
문성대장님!!!
반가운 얼굴들이
다보이니 좋네요~
대단하십니다^^ -
작성자숙현 작성시간 26.06.14 와우
사진들 진짜 액자에. 바로 꽂아도 멋찔만큼
우째 저캐 잘 찍엇누
영다리 작갓님
저도 인생사진좀 찍어조밧~~~
글구 울
합창단에서 오늘 "고맙소"
합창하고
왔는데 또 여기서 들으니
캬 감동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