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미에서 사진 몆장이 있어 올립니다^^
코끼리 바위 라고하네요^^
개바위라고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yoonjun(윤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우라 깜찍한 정옥운영자님 힘이 어디서 나는지 열열한 산행꾼......
소중한 댓글 고마워요~
한주시작 행뷱하게 시작하세요 -
작성자다사랑(미숙) 작성시간 26.06.14 언제나 후미에서
안전 하게 묵묵히
챙겨주는 든든한
쭌 대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코끼리바위 개바위도
사진을 통해서 그림을
상상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yoonjun(윤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미숙총무님 늘 양보로 미덕으로 생각하는 총무님 늘 웃소의 든든한 총무님........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한주 화이팅하시고 늘 즐거움이 가득하길....... -
작성자아이테르 김현정 작성시간 26.06.14 후미에서 갈껄 그랬네요 그래야 삼각산의 그 누가 이름 붙여준 코끼리 개바위 그리고 친구들의 뒷모습까지도 보면서 갈수 있는데 ㅎ수고 하셨습니다 윤준대장님.
-
답댓글 작성자yoonjun(윤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우리 현정지기님 꾸준한 노력에 웃소의 외양간이 터질것 같아 외양간 확장공사를 해야할듯 합니다
늘 수고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한주시작 행복하게 웃으며 시작하세요~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