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프리지아(정옥경) 작성시간 26.06.08 보라빛여인 첨에는 누군가해서
물어봣네 맛난거 많이먹어 나는
튼튼히 살만찌고 있는데
야윈듯 하네~~ -
작성자다사랑(미숙) 작성시간 26.06.08 정임씨
퇴근하고 피곤했을텐데
장거리 운전 하고
먼길까지 수고많았어~
푸르름이 가득한
주전골 아름다운 풍경들
지인들 하고 기 듬뿍
받았지!!!
에너자이져 정임씨
늘 고맙고 감사해~♡ -
답댓글 작성자태평양(함정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친구들이있는곳은
어디든지
달려갑니다..
사랑합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주영 작성시간 26.06.08
성격좋고 인성좋은
정임 친구!
올만에 만나서 너무 방가웠어~^^
-
답댓글 작성자태평양(함정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ㅍㅎㅎㅎ
내가 무슨말을
해야할지를
모르것네~^^
보는눈은
있어가지고서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