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입금계좌 카카오뱅크 3333-32-8183989
예금주 홍미숙
| 61웃소 찬조금 및 회계 | |
| 산 행 지 | 남산 |
| 일 시 | 2026년 6월 7일 (일) |
| 산행코스 | 남산옛길~순환로~정상~숲길~하산 |
| 산행대장 | 홍대인고문 |
| 일일총무 | 이지영 |
| 참석자 | 1.홍대인 2.김청일 3.김숙현 4.전은서 5.홍선희 6.정보희 7.윤수아 8,모득원 9.정상용 10.이은숙 11.안태임 12.심윤택 13.이지영 14.이정재 15.안진순 16.김정옥 17.유형도 18.이순애 19,이금주 |
| 뒷풀이 결산내역 | 대장님 제외 술을 아주 맛나게 마신 분들, 적당 마신분들, 아예 안마신분들, 해서 16명이 적절히 나눠 제손에 걷힌 금액 26만원 - 식사비 236000 원 = 24000 원 (두분 산행만) 기금입금 24000 원 |
| 찬조금 입금 | 24000 원 중앙송금했습니다 |
햇님도 구름속에 숨어있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주고
축복받은 여름날씨에
즐겁게 모여
대인대장님 시그니처 공지 남산트레킹
시작부터 뒤풀 끝날때까지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잘 보냈습니다
오늘은 올만 3등급으로
각 2만원, 1만5천원,1만원으로 나눠
뒤풀비용 각출했기에 디테일하게
상세히 못올린점 양해바래요
윤택님의 더위사냥 찬조먹거린
헉헉 계단오르고 단비같은 맛이었네요
감사합니다
2차 커피숍 8명 커피값은
정재친구가 기꺼이 쏘셨네요
정재친구 넘 감사했어요 ♡
대인대장님과
함께 한 친구들
모두모두 수고하셨고
반갑고 즐거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미숙님 날씨가 시원해서 덥지않아 잘 걸었네요
골뱅이집도 산행후 어울리는거같아요
댓글감사해요 -
작성자제니(이정재) 작성시간 26.06.08 지영씨 발목 관리 잘하고
총무일도 배려와 사랑이 넘치네요.
수고많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정재님도 함께 힘내서 잘걸었네요
기꺼이 커피 사줘서 잘마셨어요
3차도 즐거우셨겠죠?
담에 이쁜 길에서 함께해요 -
작성자윤산(심윤택) 작성시간 26.06.08 지영 일총님
알뜰 살림하느라
수고 마니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윤택님~~
어케 더위사냥 먹여줄 생각을 하셨나요
전 생명수같이 맛나게 머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