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결산방

2026년6월7일(일)/남산트레킹/홍대인고문

작성자지영|작성시간26.06.07|조회수134 목록 댓글 18

발전기금 입금계좌 카카오뱅크 3333-32-8183989
예금주 홍미숙

61웃소 찬조금 및 회계
 산 행 지
남산
  일 시2026년 6월 7일 (일)

 산행코스남산옛길~순환로~정상~숲길~하산

 산행대장홍대인고문

 일일총무
이지영
 참석자1.홍대인
2.김청일
3.김숙현
4.전은서
5.홍선희
6.정보희
7.윤수아
8,모득원
9.정상용
10.이은숙
11.안태임
12.심윤택
13.이지영
14.이정재
15.안진순
16.김정옥
17.유형도
18.이순애
19,이금주


 뒷풀이
결산내역
대장님 제외
술을 아주 맛나게
마신 분들,
적당 마신분들,
아예 안마신분들,
해서 16명이
적절히 나눠
제손에 걷힌 금액
26만원
- 식사비 236000 원
= 24000 원
(두분 산행만)

기금입금 24000 원

찬조금 입금
24000 원
중앙송금했습니다

햇님도 구름속에 숨어있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주고
축복받은 여름날씨에
즐겁게 모여
대인대장님 시그니처 공지 남산트레킹
시작부터 뒤풀 끝날때까지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잘 보냈습니다
오늘은 올만 3등급으로
각 2만원, 1만5천원,1만원으로 나눠
뒤풀비용 각출했기에 디테일하게
상세히 못올린점 양해바래요
윤택님의 더위사냥 찬조먹거린
헉헉 계단오르고 단비같은 맛이었네요
감사합니다
2차 커피숍 8명 커피값은
정재친구가 기꺼이 쏘셨네요
정재친구 넘 감사했어요 ♡

대인대장님과
함께 한 친구들
모두모두 수고하셨고
반갑고 즐거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미숙님 날씨가 시원해서 덥지않아 잘 걸었네요
    골뱅이집도 산행후 어울리는거같아요
    댓글감사해요
  • 작성자제니(이정재) | 작성시간 26.06.08 지영씨 발목 관리 잘하고
    총무일도 배려와 사랑이 넘치네요.
    수고많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정재님도 함께 힘내서 잘걸었네요
    기꺼이 커피 사줘서 잘마셨어요
    3차도 즐거우셨겠죠?
    담에 이쁜 길에서 함께해요
  • 작성자윤산(심윤택) | 작성시간 26.06.08 지영 일총님
    알뜰 살림하느라
    수고 마니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윤택님~~
    어케 더위사냥 먹여줄 생각을 하셨나요
    전 생명수같이 맛나게 머겄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