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결산방

6월6일(토)주전골 정기산행/결산 내역/ 김태영 대장님

작성자다사랑(미숙)|작성시간26.06.07|조회수171 목록 댓글 35

61웃소 찬조금 및 회계
 산 행 지설악 주전골
  일 시6월6일(토)
 산행코스오색약수터-선녀탕
용소폭포 원점회기
 산행대장김태영 대장님
 일일총무홍미숙
 참석자하단 참조
 뒷풀이
결산내역
하단 참조
찬조금 입금238,900원

6월 정기산행 주전골
"주전골" 이라는 이름은 옛날에
승려를 가장한 도둑들이 이곳에서
가짜 엽전을 만들었다는 전설에서
유래 되었다는 주섭님의 설명으로
알게되었네요...ㅎ

가을 단풍이 가장 아름다운 계곡이라고
하지만 여름은 여름대로 신록이 우거져
눈을 정화시켜주고 걷기 편한 평탄한
데크길로 이어져서 웅장한 기암괴석 과
맑은 계곡물이 어울어진 풍경을 감상하며 아름다운 자연에 감탄이절로
용소폭포까지 왕복 3.2km 짧은 코스지만 힐링 하며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보너스로 오는길 낙산 해변 바닷가도
거닐어 보고 알차게 보낸 하루였죠..

많은 인원 리딩 해주신
태영 대장님
준비부터 마무리 까지
넘~넘 수고많으셨어요~♡

왕복 버스안에서 지루하지 않도록
자비로 넌센스 퀴즈 상품권 과
태영 대장님 수고한다고 별도로
챙겨주시고...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

현정 지기님
100회 산행 포상금 받았다고
전원 박카스 찬조
고맙고 감사합니다~♡

현금 찬조 해주신 기원 고문님
개인사정으로 참석 못한 금희
회비 찬조 두분 감사드려요~♡

더운날 작품 사진 남겨주신
성춘 작가님을 비롯
폰 작가님 모든분께
감사합니다~♡

이른 새벽 부터
함께 동참 해주신
모든 회원님
고맙고 감사합니다~♡♡♡

P.S : 3만원 저한테 주신다는 금액은
여러분들의 따뜻한 맘 으로 충분히
받은걸로 할게요..
중앙 입금 했으니까
7월에 생수로 준비 할게요...^^

터치 해서 크게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사랑(미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주전골은
    자연의 멋진 풍광으로
    걷기도 평탄했던 데크길
    이어서 힘들진 않았겠지만
    언제나 멀미가 뒤따르니
    힘들었지?
    그래도 잘 이겨내고
    함께해줘서 늘 고맙고 감사해~
    수고많았어~^^
  • 작성자프리지아(정옥경) | 작성시간 26.06.08 늘 수고많은 미숙총무님 역시
    쌍엄지척!!!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사랑(미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늘 응원 해주는
    옥경 고맙고
    큰힘이된다우~♡
  • 작성자임복순 | 작성시간 26.06.08 큰살림 맏아 하느라 미숙총무님 수고 많았습니다!
    묵묵히 항상 그자리에서 웃소 잘 이끌어 주어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사랑(미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복순씨 역시
    웃소를 사랑하는
    고마운 맘 누구보다
    잘 알기에 항상
    고맙지~
    아직 몸도 안좋은것같던데
    장거리 정산 함께 해주고
    수고많았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