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알림방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작성자아이테르 김현정|작성시간26.06.22|조회수194 목록 댓글 10

정기산행때 총무회비 면제건의 들어와 운영진분들과 의논한 결과로 7월 정기산행부터 정산총무님 회비를 면제함을 공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남숙(여울) | 작성시간 26.06.22 new 당근입니다
  • 작성자임복순 | 작성시간 26.06.22 new 당연 찬성합니다!!
  • 작성자프리지아(정옥경)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소식입니다 잘하신듯
  • 작성자강정란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누리마루(태임)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좋은소식입니다.
    찬성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