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작성자아이테르 김현정|작성시간26.06.22|조회수19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기산행때 총무회비 면제건의 들어와 운영진분들과 의논한 결과로 7월 정기산행부터 정산총무님 회비를 면제함을 공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남숙(여울) | 작성시간 26.06.22 new 당근입니다 작성자임복순 | 작성시간 26.06.22 new 당연 찬성합니다!! 작성자프리지아(정옥경)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소식입니다 잘하신듯 작성자강정란 | 작성시간 26.06.22 new 작성자누리마루(태임)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좋은소식입니다.찬성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