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글

나의 느낌(마음)

작성자김기원(서리플)|작성시간26.06.23|조회수122 목록 댓글 10

지난주 일요일 여름맞이 에너지 충전대이는 회원모두가 웃고 즐기며 하나가 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무더운 날씨 불편한 교통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행사를 준비하여 주신 진행요원과 회원여러분들의 노고에도 깊은 박수를 보냅니다 . 곳곳에서 보여주신 열정과 의리 그리고 서로의 배려하는 모습은 우리 웃소의 소중한 자산임을 다시한번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회원님 친구분들의 맑은 웃음과 화합하는 모습이 가장인상적 이었습니다

오늘의 추억이 오래도록 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함께 웃고 함께 걸어가는 멋진 명품 웃소산악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콩깍지(금희) | 작성시간 26.06.23 new 말해 뭐해 모두들 즐거운 시간 함께여서 더운 즐거웠습니다 ^^
  • 작성자숙현 | 작성시간 26.06.23 new 애써주신분들
    또 즐겨주신 칭구들
    모두모두 고맙습니다~~~
  • 작성자별꽃(김유연)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원고문님^^
    앙꼬없는 찐빵!~
    멧손없는 멧돌!~
    화합에 있어 없어서는 안되는 것들^^

    회원님들 한분한분
    봉사.배려.나눔.격려.의리로
    귀하고 좋은날의 소중한추억 담고왔네요

    회장님 별장내주신 덕분으로
    행복하게 많이웃고 행사잘치뤘네요.

    벗들의 따뜻한맘으로 가슴뭉클~!
    울컥해서 눈물날뻔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강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이테르 김현정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원운영자님 주위에 좋으신 분들이 많네요? 장소빌려주신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아이비(수아)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원고문님
    친구들 위해 많이 애쓰셨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