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몆장 올려봅니다
(김상수 친구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레임(선렬) 작성시간 26.06.07 상수씨 사진봉사 수고했어요 정옥이도 수고했엉 ^~^
-
작성자프리지아(정옥경) 작성시간 26.06.07 맑고 푸르름이 가득한
하늘이 맘까지 정화시켜주는듯
설악산의 정기를 받은듯 멋찌고
예쁜 사진들 잘 보고가요^^ -
작성자다사랑(미숙) 작성시간 26.06.07 상수씨
오랜만에 방가웠어요
걷기좋은 트레킹 코스
멋진 풍경들 이쁘게
담아주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알렉(김태영) 작성시간 26.06.07 멋찐 사진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임복순 작성시간 26.06.07 오랜만에 반가웠어요!
멋진아진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