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포토

설악산 주전골 ~~

작성자별찌(김정옥)|작성시간26.06.06|조회수138 목록 댓글 8

사진 몆장 올려봅니다

(김상수 친구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레임(선렬) | 작성시간 26.06.07 상수씨 사진봉사 수고했어요 정옥이도 수고했엉 ^~^
  • 작성자프리지아(정옥경) | 작성시간 26.06.07 맑고 푸르름이 가득한
    하늘이 맘까지 정화시켜주는듯
    설악산의 정기를 받은듯 멋찌고
    예쁜 사진들 잘 보고가요^^
  • 작성자다사랑(미숙) | 작성시간 26.06.07 상수씨
    오랜만에 방가웠어요
    걷기좋은 트레킹 코스
    멋진 풍경들 이쁘게
    담아주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알렉(김태영) | 작성시간 26.06.07 멋찐 사진들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임복순 | 작성시간 26.06.07 오랜만에 반가웠어요!
    멋진아진 잘보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