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포토

설악산 주전골 김태영대장님

작성자만나(박영록)|작성시간26.06.07|조회수94 목록 댓글 12

몇장 안되는 사진 올립니다.
태영대장님 미숙총무님 친우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비(수아) | 작성시간 26.06.07 영록고문님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영미 | 작성시간 26.06.07 영록 고문님 오랫만에 지방 같이해서
    감사했어요 ~~이제는 자주 뵙는거죠?
    사진감사합니다
  • 작성자임복순 | 작성시간 26.06.07 오랜만에 영록고무님과 함께 산행하였네요~~
    너무 반가웠고 자주뵙기를 바래요!
    이쁜사진도 감사해요!!
  • 작성자다사랑(미숙) | 작성시간 26.06.08 영록 고문님
    오랜만에
    참석도
    사진 봉사 해줌도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별찌(김정옥) | 작성시간 26.06.08 영록 고문님
    오랜만 함께하니
    넘~~반갑더라구요
    함께하며 담아준 사진도 잘갖고 갑니다
    이젠 어느정도 경지에 오른듯하니
    주말은 한번씩 놀러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