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포토

설악주전골(태영대장님)~3

작성자우물쭈물(성춘)|작성시간26.06.07|조회수94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렉(김태영) | 작성시간 26.06.08 남태평양 해변 보다 더 멋있네요
    멋찐 사진들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별찌(김정옥) | 작성시간 26.06.08 아구~~배아포
    어느틈에가서 요렇게 외국에 온듯한 풍경이라는 모습에 친구들을 담아줬는지
    담부턴 성춘 작가님만
    쫄쫄쫄 따라 댕기면
    나두 저렇게 젊어 지려나
    친구들 이쁜모습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임복순 | 작성시간 26.06.08 낙산해수욕장이 하와이 같으네요!
    넘 멋진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설레임(선렬) | 작성시간 26.06.08 잠깐의 시간이였지만
    외국 해변가에 간듯한
    멋진사진들 감사합니다
    잘담아갈께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누리마루(태임) | 작성시간 26.06.14 ㅎ 낙산해변?
    그시간 나 어디?
    멋진작품 즐감하고 갑니다.
    수고 많았어요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