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비(수아) 작성시간 26.06.08 성춘작가님 늘 작품 사진
남겨 주심에 감사 드려요
쌓인 추억 사진이
산더미 같이 쌓여 가네요
잘 간직 할께요
-
작성자별찌(김정옥) 작성시간 26.06.08 으쪄유~~~
요렇게 이쁘게 때론 멋찌게
친구들 모습 찍어주면
담엔 성춘작가님 앞에 줄을 쫘아악 설텐대
힘들어서~~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운산(이영란) 작성시간 26.06.08 웃소친구님들이
산행을 못해서가 아닙니다.
다 더딘 이유가 있었네요. ㅎ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설레임(선렬) 작성시간 26.06.08 사진찍느라 후미조에 있다보니 원없이 많이도
찍었네요 넘 많이 찍어
미안한맘 담엔 조금만
찍을께요 ㅎ 감사해요^~^ -
작성자누리마루(태임) 작성시간 26.06.14 무거운 카메라 ~~
많이 힘드셨죠.
친구들 예쁜 모습 담아
주시느라 수고 많았어요.
컨디션은 좋아지셨나요?
건강관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