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포토

설악주전골(태영대장님)~2

작성자우물쭈물(성춘)|작성시간26.06.07|조회수98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비(수아) | 작성시간 26.06.08 성춘작가님 늘 작품 사진
    남겨 주심에 감사 드려요
    쌓인 추억 사진이
    산더미 같이 쌓여 가네요
    잘 간직 할께요
  • 작성자별찌(김정옥) | 작성시간 26.06.08 으쪄유~~~
    요렇게 이쁘게 때론 멋찌게
    친구들 모습 찍어주면
    담엔 성춘작가님 앞에 줄을 쫘아악 설텐대
    힘들어서~~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운산(이영란) | 작성시간 26.06.08 웃소친구님들이
    산행을 못해서가 아닙니다.
    다 더딘 이유가 있었네요. ㅎ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설레임(선렬) | 작성시간 26.06.08 사진찍느라 후미조에 있다보니 원없이 많이도
    찍었네요 넘 많이 찍어
    미안한맘 담엔 조금만
    찍을께요 ㅎ 감사해요^~^
  • 작성자누리마루(태임) | 작성시간 26.06.14 무거운 카메라 ~~
    많이 힘드셨죠.
    친구들 예쁜 모습 담아
    주시느라 수고 많았어요.
    컨디션은 좋아지셨나요?
    건강관리 잘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