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석명단보관

대기 탈출을.못해

작성자만나(박영록)|작성시간26.06.06|조회수154 목록 댓글 7

대장님과 상의하여
조수석으로 가기로 하여
참석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찌(김정옥) | 작성시간 26.06.06 너무 너무 환영하는대
    불편해서 어째요~~^-^
  • 작성자산방 (신익철) | 작성시간 26.06.06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다사랑(미숙) | 작성시간 26.06.06 익철 성
    술한잔 꼭 받으세요..ㅎ
  • 작성자다사랑(미숙) | 작성시간 26.06.06 다리가 길어서
    불편하겠지만
    갈때만 참으세요...ㅎ
  • 작성자깻잎(seongja) | 작성시간 26.06.06 잘다녀오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