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반가웠어요...
다음 좋은 길에서 또 만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찌(김정옥) 작성시간 26.06.07 득원님
건강한 모습으로 친구들 찾아주니
너무 너무 고맙다러구요
좋은 결과 와 함께
지금보다 살이 더 포동포동해지길 바라며
먼길 조심히 내려가고
잘지내다 회원의날 조심히 올라와
친구들과 이쁜 추억 좋은기 듬뿍 듬뿍 받고
지금처럼 웃으며 만나요
이쁜길 담아줌도 감사합니다~~^-^ -
작성자숙현 작성시간 26.06.07 너무 늘린거 아녀요?
찍는폼이 이러케 늘려지는구먼~~~^^ -
작성자청솔(득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긴시간 후에 만남을 반겨주어
함께한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
쓸데없는 걱정을 하는 친구들에겐
그럴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임을
이글을 빌어 밝히는 바입니다. -
작성자제니(이정재)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보니 좋고 더운 날씨에 건강 관리 잘 하시고 담에 또 봐요~~
-
작성자다사랑(미숙) 작성시간 26.06.08 득원씨
오랜만에 원정아닌 원정
함께하진 못했지만
친구들 과 좋은시간
보내셨군요~
사진 봉사 해주심도
수고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