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산행포토

20260607(일)...남산숲길

작성자청솔(득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149 목록 댓글 9

오랫만에 반가웠어요...
다음 좋은 길에서 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찌(김정옥) | 작성시간 26.06.07 득원님
    건강한 모습으로 친구들 찾아주니
    너무 너무 고맙다러구요
    좋은 결과 와 함께
    지금보다 살이 더 포동포동해지길 바라며
    먼길 조심히 내려가고
    잘지내다 회원의날 조심히 올라와
    친구들과 이쁜 추억 좋은기 듬뿍 듬뿍 받고
    지금처럼 웃으며 만나요
    이쁜길 담아줌도 감사합니다~~^-^
  • 작성자숙현 | 작성시간 26.06.07 너무 늘린거 아녀요?
    찍는폼이 이러케 늘려지는구먼~~~^^
  • 작성자청솔(득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긴시간 후에 만남을 반겨주어
    함께한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
    쓸데없는 걱정을 하는 친구들에겐
    그럴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임을
    이글을 빌어 밝히는 바입니다.
  • 작성자제니(이정재) |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보니 좋고 더운 날씨에 건강 관리 잘 하시고 담에 또 봐요~~
  • 작성자다사랑(미숙) | 작성시간 26.06.08 득원씨
    오랜만에 원정아닌 원정
    함께하진 못했지만
    친구들 과 좋은시간
    보내셨군요~
    사진 봉사 해주심도
    수고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