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마시니
복주머니도 선물로 주시네요ㅎ
종림 친구가
종로 익선동 한옥 개조
카페거리 고급 찻집에 초대 해 주었어요
감사한 일입니다ㅎ
오늘 이곳 저곳에서의
떠블 힐링
좋은시간 고마워요
사랑합니다
친구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레임(선렬) 작성시간 26.06.21 명순씨 이런저런 모습들
사진에 담아주셨네요
추억의 한페이지가 되었네요 좋은하루 보냄을
감사하며 수고했어요^~^ -
작성자행복(정일) 작성시간 26.06.22 new
환상의 바베큐!^^
-
작성자구름산(서은석) 작성시간 26.06.22 new
겸둥이 명순씨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한지선 ㅎ 작성시간 26.06.22 new
즐시간되었네요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별꽃(김유연) 작성시간 26.06.22 new
명순님^^
사진 봉사해주심에
제대로 먹지도 즐기지도 못했을터
어찌 이 고마움과 감사한마음의
빚을 갚을까나?^^
많이 좋아하고 사랑하는거 알쥐요!^^
수고많으셨어요
귀한날 소중한사진 잘보고 잘간직
합니다.
해마다 소환하는 멋지고 아름다운사진!^^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