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깻잎(seongja)
|
작성시간
26.06.16
늘
감사해요
카메라 한번들어보니
엄청 무겁더구만
-
작성자미소야( 안진순)
|
작성시간
26.06.16
꽂보다 친구들
더
예쁨.
찬이작가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강혜숙
|
작성시간
26.06.16
익찬 작가님
모처럼 함께해 즐거웠고
감사 ^^
-
작성자다사랑(미숙)
|
작성시간
26.06.16
함께한 초안산길
소중한 추억 사진 담아줌도
감사한 하루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별찌(김정옥)
|
작성시간
26.06.16
찬이 작가님
수고 많이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