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따서
꿀과설탕 반반넣어서
효소만들었오
내년쯤이면 시원한물타서
산에가지고갈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깻잎(seongja) 작성시간 26.06.14 효소가 잘 안되던데
비벞이 있나요 -
작성자숙현 작성시간 26.06.14 효소도 좋지만
걍 천연으로 씹어서 먹음이 최고
씨발라내는게 좀 구찬아도~~~~^^
-
답댓글 작성자태평양(함정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그렇게도 많이먹엇시유~
우리집뿐아니고
옆집에서도주고
보리수
풍년이라우~^^♡ -
작성자강정란 작성시간 26.06.15 정임아 한모금
얻어마실수 있겠지? ㅋㅋ -
답댓글 작성자태평양(함정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다 못줘도
친구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