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뭐해요

마당에서~

작성자태평양(함정임)|작성시간26.06.14|조회수105 목록 댓글 14

보리수따서
꿀과설탕 반반넣어서
효소만들었오
내년쯤이면 시원한물타서
산에가지고갈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깻잎(seongja) | 작성시간 26.06.14 효소가 잘 안되던데
    비벞이 있나요
  • 작성자숙현 | 작성시간 26.06.14 효소도 좋지만
    걍 천연으로 씹어서 먹음이 최고
    씨발라내는게 좀 구찬아도~~~~^^
  • 답댓글 작성자태평양(함정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렇게도 많이먹엇시유~
    우리집뿐아니고
    옆집에서도주고
    보리수
    풍년이라우~^^♡
  • 작성자강정란 | 작성시간 26.06.15 정임아 한모금
    얻어마실수 있겠지? ㅋㅋ
  • 답댓글 작성자태평양(함정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다 못줘도
    친구는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