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뭐해요

지금 광주 회덕동에서는~~~

작성자솔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153 목록 댓글 9


나무그늘 아래서 힐링하며

만찬 중ㅋ

봉사
감사한 마음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사랑(미숙) | 작성시간 26.06.22 솔지님
    사진 봉사도
    친구들 위한 상차림 준비도 무더위에
    수고많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솔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초짜칭구
    빠른 등업 감사 했어용
    올만에 광주서 보아 더욱 반냐웠고
    즐건 하루 수고 마니 햇어용~♡
  • 작성자구름산(서은석) | 작성시간 26.06.22 의리~~~
  • 답댓글 작성자솔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먼~
    말이 필요 하겄슝
    진짜 의리ㅎ
    자리 마련해 주신 회장님 비롯
    일류 호텔 못지않은
    일등 쉐프 친구님
    그리고 대장님 총무님
    의리로 음으로 양으로 현금&물품 찬조 해준 친구님들까지
    일찍부터 도착해서
    행사 마무리 시까지~
    동분서주
    친구들위해 넘 넘 넘 애썻어요
    광주에서의 그림
    그리워 질 꺼 예 유

    하지만
    앞으로도
    간간이 요런 자리서 보고 싶다요
    친구들위해 아낌없이 나누는 그 마음
    그늠의 의리
    진짜. 오래오래 기억
    잊지 못말거 같아~~~~~
    수고 많았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별꽃(김유연) | 작성시간 26.06.24 솔지님^^
    감사인사 지금드려요~
    넘 고맙네~
    소중한추억의 영상과 사진들^^
    어찌 이쁘지 아니할수 있을까나~
    봉사라는것이 쉽지 않은터
    몸에 밴 따뜻한마음 이라오~
    다시한번
    고마움과 감사박수 전하면서
    사랑합니다^^~최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