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그늘 아래서 힐링하며
만찬 중ㅋ
봉사
감사한 마음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사랑(미숙) 작성시간 26.06.22 솔지님
사진 봉사도
친구들 위한 상차림 준비도 무더위에
수고많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솔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초짜칭구
빠른 등업 감사 했어용
올만에 광주서 보아 더욱 반냐웠고
즐건 하루 수고 마니 햇어용~♡ -
작성자구름산(서은석) 작성시간 26.06.22 의리~~~
-
답댓글 작성자솔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먼~
말이 필요 하겄슝
진짜 의리ㅎ
자리 마련해 주신 회장님 비롯
일류 호텔 못지않은
일등 쉐프 친구님
그리고 대장님 총무님
의리로 음으로 양으로 현금&물품 찬조 해준 친구님들까지
일찍부터 도착해서
행사 마무리 시까지~
동분서주
친구들위해 넘 넘 넘 애썻어요
광주에서의 그림
그리워 질 꺼 예 유
하지만
앞으로도
간간이 요런 자리서 보고 싶다요
친구들위해 아낌없이 나누는 그 마음
그늠의 의리
진짜. 오래오래 기억
잊지 못말거 같아~~~~~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별꽃(김유연) 작성시간 26.06.24 솔지님^^
감사인사 지금드려요~
넘 고맙네~
소중한추억의 영상과 사진들^^
어찌 이쁘지 아니할수 있을까나~
봉사라는것이 쉽지 않은터
몸에 밴 따뜻한마음 이라오~
다시한번
고마움과 감사박수 전하면서
사랑합니다^^~최고!^^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