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포가 크기로 소문난
가평댁 함정임씨가
구미 금오산 명품산은
그냥 올수없다고
가평 명품 잣막걸리 1BOX(20병)을
찬조 해주셨습니다.
명품과 명품이 만났으니
목 축이고 에너지 충전 해서
즐겁게 다녀옵시다
정임씨 고맙고 감사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남숙(여울) 작성시간 26.06.05 가평막걸리 엄청 맛있어요 찬조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이비(수아) 작성시간 26.06.05 정임씨 막걸리 찬조
고마워요 ᆢ -
작성자아이테르 김현정 작성시간 26.06.05 정임 막걸리 찬조 감사해 성의를 봐서 못 먹지만 맛은 봐야지 ㅎ
-
작성자설레임(선렬) 작성시간 26.06.05 잣막걸리 맛나게 잘먹을께
감사감사^~^ -
작성자별찌(김정옥) 작성시간 26.06.06 정임친구
정산길 함께함도 좋은대
한아름 선물까지 ~~
덕분에 가평 잣막걸리 맛도 보고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