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로 하겠습니다.개인차량으로 오시는 분들도 계셔서 차량 봉사하실분들 기다리겠습니다.
이유:인원미달이고 25인승 차량가격도 비싸고
비싼만큼 자리가 좁아 불편하답니다.
이점 대기달아주신분들 에게 고맙고 미안하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걸로 하겠습니다.개인차량으로 오시는 분들도 계셔서 차량 봉사하실분들 기다리겠습니다.
이유:인원미달이고 25인승 차량가격도 비싸고
비싼만큼 자리가 좁아 불편하답니다.
이점 대기달아주신분들 에게 고맙고 미안하고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