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자리

작성자태평양(함정임)|작성시간26.06.22|조회수121 목록 댓글 6

울~오빠(신익철)
옆자리
이쁜여친으로앉혀주세요
제가 개인사정으로
함산을못할거같아요
회비는 찬조하며
가평잦막걸리
못마시게되서 죄송해요
다음산행때
꼭가져갈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비(수아) | 작성시간 26.06.23 정임씨 아쉽네요
    다음에 봐요
    회비 찬조 감사 감사~~
  • 작성자콩깍지(금희) | 작성시간 26.06.23 정임씨 아쉬운맘이지만 집안일이 우선이죠 찬조도 감사해요
  • 작성자설레임(선렬) | 작성시간 26.06.23 정임이 아쉽네
    일잘보고
    담에 보자요 ~
    찬조도 고마웡^♡^
  • 작성자아이테르 김현정 | 작성시간 26.06.23 정임 대박나고 담 산행때 보자 .
  • 작성자숙현 | 작성시간 26.06.24
    잣막껄리 기둘렸는뎅
    먼 일이 생기셨남 좋은일이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