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은 농땡이치고...,

작성자운산(이영란)|작성시간26.06.23|조회수84 목록 댓글 6

친구님들 꼬리잡고 숲속에 힐링하러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테르 김현정 | 작성시간 26.06.23 new 영란 그럴때도 있어야지 초록초록 이쁜색 많이 보구와
  • 작성자김남숙(여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시원한 나무그늘에서 즐산하셔요
  • 작성자마린(김문성) | 작성시간 26.06.23 new 반가운친구~ 함산 반겨요~~
  • 답댓글 작성자운산(이영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마린대장님~~
    우짭니까. 시고모님 돌아가셨다고
    부고장을 지금 받았어요.
    4대독자 며느리라 3일장 지켜야하네요.
    모든일정 취소하게 됐습니다ㅜㅜㅜ
    죄송합니다~ 잘 다녀오셔요.
    담에 함산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린(김문성) | 작성시간 26.06.23 new 운산(이영란) 에고~죄송은 무슨~ 잘모시고 오셩~ 고생많이 하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