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 해보고픈

작성자지영|작성시간26.06.09|조회수99 목록 댓글 9

과일따기 체험 가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작년에 첨 밤줍기 잼나게 해봤네요
    내가 생율을 마니 좋아해서~
    요날은 마침 일정이 비어서
  • 답댓글 작성자별지기(도영달) | 작성시간 26.06.09 지영 지영님 내년에 오디체험 한번 갑시다
    지금이 성수기인데 내가 시간이 없어서...
    양평인데 배 터지게 따먹고 본인이 딴 거
    1kg에 1만5천원씩에 가져올 수 있어요...^^
    (예전에 이빠이 따먹고 6팩 따왔는데 정말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별지기(도영달) ㅎㅎ
    오디는 별로 먹어본 기억이 업네요
    새로운 체험 가봅시다~^^
  • 작성자다사랑(미숙) | 작성시간 26.06.10 블루베리 체험
    좋지요...
    직접 따보고
    싱싱한거 먹어보고..ㅎ
    지영씨
    환영 해요~^^
  • 작성자구름산(서은석) | 작성시간 26.06.10 탁월한 선택입니다
    절때로 실망할일 없으실겁니다
    블루베리 마이먹고 더이뻐지면 어쩌나? ㅎㅎㅎ
    의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