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따기 체험 가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작년에 첨 밤줍기 잼나게 해봤네요
내가 생율을 마니 좋아해서~
요날은 마침 일정이 비어서 -
답댓글 작성자별지기(도영달) 작성시간 26.06.09 지영 지영님 내년에 오디체험 한번 갑시다
지금이 성수기인데 내가 시간이 없어서...
양평인데 배 터지게 따먹고 본인이 딴 거
1kg에 1만5천원씩에 가져올 수 있어요...^^
(예전에 이빠이 따먹고 6팩 따왔는데 정말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별지기(도영달) ㅎㅎ
오디는 별로 먹어본 기억이 업네요
새로운 체험 가봅시다~^^ -
작성자다사랑(미숙) 작성시간 26.06.10 블루베리 체험
좋지요...
직접 따보고
싱싱한거 먹어보고..ㅎ
지영씨
환영 해요~^^ -
작성자구름산(서은석) 작성시간 26.06.10 탁월한 선택입니다
절때로 실망할일 없으실겁니다
블루베리 마이먹고 더이뻐지면 어쩌나? ㅎㅎㅎ
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