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작성자임여진|작성시간26.06.10|조회수68 목록 댓글 5

참석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꽃(김유연) | 작성시간 26.06.10 여진님^^
    어서오세요~
    블루베리체험과 궁평항해안길^^
    벗들과 담소나누며 발맞춰살방살방~
    멋진날의 소중한추억들을
    많이 담고 옵시다.~파이팅!
    반갑게~기쁘게~두팔벌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보면 보고싶고
    만날때면 항상 즐거운 여진님~
    블루베리 많이 드시고 더욱더 이뻐지세요!
    고맙습니다.~짱^^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콩깍지(금희) | 작성시간 26.06.10 여진씨 불루베리 체험 환영요 즐건시간되세요
  • 작성자구름산(서은석) | 작성시간 26.06.10 여진씨
    환영합니다
    참잘하신 결정입니다
    즐건시간 만들겠습니다ㅎㅎ
    의리~~~
  • 작성자다사랑(미숙) | 작성시간 26.06.10 여진씨
    방갑게 환영 합니다~^^
  • 작성자별찌(김정옥) | 작성시간 26.06.10 와~~~~~~아
    이쁜 여진친구
    내가 좋아하는거 알까?~ㅎ
    넘~좋다 함께한다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