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해요 작성자새암|작성시간26.06.20|조회수7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꼭 함께하고 싶었는데.어머니께 신경 써야할일이 생겼네요.잘 다녀 오시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꽃(김유연) | 작성시간 26.06.20 새암님^^많이 아쉽지만..어머님 케어가 우선입니다.마음은 함께 하실거라 믿으며..응원에 감사드립니다.잘 다녀올께요^^ 작성자설레임(선렬) | 작성시간 26.06.20 춘임씨 어머니 케어 잘하고 담에 함께하면되지~~ 작성자콩깍지(금희) | 작성시간 26.06.20 춘임아 아쉽지만 담을 기약하자 작성자다사랑(미숙) | 작성시간 26.06.21 춘임씨일 잘보고담에 함께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