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해요

작성자새암|작성시간26.06.20|조회수73 목록 댓글 4

꼭 함께하고 싶었는데.

어머니께 신경 써야할

일이 생겼네요.

잘 다녀 오시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꽃(김유연) | 작성시간 26.06.20 새암님^^
    많이 아쉽지만..
    어머님 케어가 우선입니다.
    마음은 함께 하실거라 믿으며..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잘 다녀올께요^^
  • 작성자설레임(선렬) | 작성시간 26.06.20 춘임씨 어머니 케어
    잘하고 담에 함께하면되지~~
  • 작성자콩깍지(금희) | 작성시간 26.06.20 춘임아 아쉽지만 담을 기약하자
  • 작성자다사랑(미숙) | 작성시간 26.06.21 춘임씨
    일 잘보고
    담에 함께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