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따러 갑니다

작성자사랑비 (순애)|작성시간26.06.08|조회수59 목록 댓글 4

좋은공지네요~은석대장님 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꽃(김유연) | 작성시간 26.06.08 순애님^^
    어서오세요~
    블루베리체험과 궁평항해안길^^
    벗들과 담소나누며 발맞춰살방살방~
    멋진날의 소중한추억들을
    많이 담고 옵시다.~파이팅!
    반갑게~기쁘게~두팔벌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오랜만에 뵙네요^^
    응원해주심에 고마움 전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순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유연친구 오랜만에 만나겠네요?
    보고싶네요~
  • 작성자구름산(서은석) | 작성시간 26.06.08 대장님 참석을 환영합니다
    일단 먹는건 공짜입니다ㅎㅎ
    의리~~~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순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은석대장님도 뵙고 눈에 좋다는 블루베리도 먹고~기대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