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y way

작성자술붕어(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76 목록 댓글 12

안녕하십니까?

술붕어입니다

 

2차 대전 때

연합군이 로르망디에 상륙했을 때

한 독일군 포로를 잡았는데

놀랍게도 그는 한국인 이었습니다

 

영화 "My way"

일제시대 한국인 준식(장동건)은  마라톤

선수로  일본인과의 갈등으로

일제에 강제 징용되었다가 소련군을거쳐

독일군  포로가 되어 로르망디에서

연합군에게 포로로 잡힌 것 입니다

 

" 돌아가기에는 너무 멀리 왔다"

탈출을 꿈꾸던 준식의 말로

프랑스 해변은 한국으로부터 너무 멀었습니다

 

" 이제는 그만 둘 수 없다 "

취미로 시작한 농사 일이

이제는 컨테이너까지 구입하고

블루베리 주 수가 1천그루가 넘었으니

이제는 그만 둘 수 없습니다

돌아가기에는 너무 멀리 온 것 같습니다

 

시저는 루비콘 강을 건넜고

이제는 끝까지 가는 수 밖에 없고

그 다음은 나도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지긋지긋한 풀 뽑으러

일찍 일어났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러게요
    계속 투자를 하게 되네요
  • 작성자강낭콩 ( 동해 ) | 작성시간 26.06.05 가끔 내가 가는길이
    과연 ,맞는가?
    문득 두려워 질때도 있죠
    잼있어서 심은 사과를
    첫 판매 할때 후덜덜
    떨었습니다
    핀매용 박스를 보관하려니 창고가
    필요하고 창고를 지으려니 쩐도 들고
    규제를 피하려니
    비닐 하우스로 위장해야 하는 등등의
    어려움이 따르네요
    시작은 단순해서 용감 할 수 있었는데 되돌릴 수 없이 멀리
    와 있습니다
    술붕어님도 그러시겠죠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내 말이 그 말입니다
    돌아가기에는 너무 멀리왔습니다
  • 작성자청주맨/이관응 | 작성시간 26.06.05 농막과 콘테이너는다른가요....???
    설치는 신고제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컨테이너는 농막의 한 형태죠
    6평 까지 신고 가능한데
    요즘은 체류형 쉼터가 허용된다고
    하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