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딸나무 여름전정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23 목록 댓글 2

매년 6월이면

산딸나무를 전정해줍니다.

 

특히 속가지를 많이

잘라주는데

이렇게 잘라주면

가지가 햇빛을 받아

더 튼튼하게 자라기 때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냇가 ( 파주 ) | 작성시간 26.06.05 와우! 첫번째 사진 너무 좋아요
    살짝 캡쳐해갑니다
    뭐든 정성을 쏟으시는군요! 많이 힘드시겠어요
    멋진 나무들이 시집 잘 가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넵 감사합니다.
    첫번째 사진은 코이하나비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