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딸나무 여름전정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년 6월이면산딸나무를 전정해줍니다. 특히 속가지를 많이잘라주는데이렇게 잘라주면가지가 햇빛을 받아더 튼튼하게 자라기 때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냇가 ( 파주 ) | 작성시간 26.06.05 와우! 첫번째 사진 너무 좋아요살짝 캡쳐해갑니다뭐든 정성을 쏟으시는군요! 많이 힘드시겠어요멋진 나무들이 시집 잘 가길 바랍니다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넵 감사합니다.첫번째 사진은 코이하나비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