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콩알만한 토마토

작성자태구(수원)|작성시간26.06.06|조회수88 목록 댓글 4

지난주에 토마토 꽃이피더니 이제 토마토가 콩알만한게 귀엽습니다.
3주정도 지나면 빠알갛게 익어가는 모습을 상상해보는데 토마토는 그래도 노지토마토가 최고라 생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 작성시간 26.06.07 풍성한 결실 기대됩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태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고랑만센다(서울) | 작성시간 26.06.07 새콤하고도 얕은맛이라할지
    아뭇튼 맛남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