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만한 토마토 작성자태구(수원)|작성시간26.06.06|조회수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주에 토마토 꽃이피더니 이제 토마토가 콩알만한게 귀엽습니다.3주정도 지나면 빠알갛게 익어가는 모습을 상상해보는데 토마토는 그래도 노지토마토가 최고라 생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 작성시간 26.06.07 풍성한 결실 기대됩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답댓글 작성자태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작성자고랑만센다(서울) | 작성시간 26.06.07 새콤하고도 얕은맛이라할지 아뭇튼 맛남니다. 답댓글 작성자태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