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시오가피 꽃

작성자안골(제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48 목록 댓글 2

가시오가피 꽃이 피었습니다
한달후면 열매가 맺힘니다
오가피중에서 가장 약성이 좋은
가시오가피
일반 토종지리오가피는 가을에 열매가 맺히고 약성좋은 가시오가피는 여름에 열매가 맺힘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 작성시간 26.06.07 좋은 약성 보세요
  • 작성자가을단풍(예산) | 작성시간 26.06.07 저희는 순을 나오는대로 잘라먹으니, 꽃필새가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