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오가피 꽃 작성자안골(제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4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시오가피 꽃이 피었습니다한달후면 열매가 맺힘니다오가피중에서 가장 약성이 좋은가시오가피일반 토종지리오가피는 가을에 열매가 맺히고 약성좋은 가시오가피는 여름에 열매가 맺힘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 작성시간 26.06.07 좋은 약성 보세요 작성자가을단풍(예산) | 작성시간 26.06.07 저희는 순을 나오는대로 잘라먹으니, 꽃필새가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