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자국

작성자술붕어(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79 목록 댓글 11

안녕하십니까?

술붕어입니다

 

농막 생활 3일째

감자를 캐 열기를 빼고 건조시키는 중인데

우선 나부터 먹어봐야 겠지요

큰 것 하나를 씻어 감자국을 끓이려  

냄비에 넣었는데 한가득 했습니다

 

한끼 식사에 감자 하나면 족하는데

뭔 걱정이 그리 많단 말인가?

그리고 쌀 떨어지면 동사무소 가서

동장 실 문 한번 차면 긴급구호 쌀 줄 텐데

무슨 걱정인가?

그리고 큰 돈은 아니지만 연금도 나오고

 

어제도 우리들의 사랑방 재성농장에서

수제 참외 막걸리 한 사발에 젖어

죽음보다 깊은 잠을 자고

느즈막이 일어나 글 하나 쓰고

오늘 주문받은 상추 10박스 따 보내면

오늘 일과도 끝입니다

당연 그늘에서 쉬며

술시나 기다려야 하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그로리(포항) | 작성시간 26.06.10 감자만 넣고
    끼리나요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ㅎ
    그렇습니다
    다른 재료가 없어서
  •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 작성시간 26.06.10 풍성한 결실 축하드려요.
    너무 마시지마시고
    절주하세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ㅎ
    건강 생각해서 줄여야지요
  • 작성자하이(전주) | 작성시간 26.06.11 인생 별거 있나요..
    최고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