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뭄이라 새벽에 물주고 출근하기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10|조회수42 목록 댓글 2

엄청가무네요

주말까지 기다리다간

말라죽을까봐

새벽일찍 출근해서

물 흠뻑주고 출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단풍(예산) | 작성시간 26.06.10 산딸나무들이 시원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물줄땐 때깔도 곱고
    싱싱해 보이는데
    하루지나면 다시 원위치~
    날이 가물긴 많이 가물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