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뭄이라 새벽에 물주고 출근하기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10|조회수4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엄청가무네요주말까지 기다리다간말라죽을까봐새벽일찍 출근해서물 흠뻑주고 출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단풍(예산) | 작성시간 26.06.10 산딸나무들이 시원하겠어요.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물줄땐 때깔도 곱고싱싱해 보이는데하루지나면 다시 원위치~날이 가물긴 많이 가물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