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등마루짱입니다

작성자메리골드(양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136 목록 댓글 26

아들사랑님의 꿀팁을 얻어서
오늘 일등마루양파 잎 제거했어요
까페에서 나눔받은 양파랍니다
인물이 동글동글 대박입니다
하루나 이틀있다가 뽑을려구요

큰거는 한개반하면 1kg 나갈것 같아요
서로 양파 사겠다고
난리랍니다
키워놓고보니 흐뭇합니다
양파정리하고나면
홍산마늘 뽑을려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까페님들 굿밤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메리골드(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에구
    어디로 날아갔을까요?
    지기님의 탁월한 선택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뭐든 씨앗이(종자가)
    좋아야 잘 된다고 생각하니까요
    바라만 봐도 뿌듯하네요
    늘 좋은칭찬에
    메리는 안먹어도 배가 부릅니다
    고맙구요
    더운날 건강챙기시면서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오십원(담양) | 작성시간 26.06.11 똑 고르게 키우셨군요
    저게 기술인데...
    저는 저거 못합니다^^

    한 5만평 양파 하시면 돈 되것어요~~
  • 답댓글 작성자메리골드(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무셔라
    메리 죽어요
    500평도 아니고
    오만평이라~~~~
    기절합니다
    소농이니 할수있는거지요
  • 작성자가을단풍(예산) | 작성시간 26.06.12 세상에 1키로? 대단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메리골드(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골고루 양파가 잘 되었어요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