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홍산 마늘 수확했습니다
조금 마늘대가 조금 덜 말라
미루고 있었는데
후작으로 심을 참깨가 포트에서
잘록병을 시작해서 조금 덜 먹자하고
수확 했습니다
홍산마늘 아주 튼실하고 좋습니다
좋은 씨 마늘이 최고 작품을 만들더군요
덕분에 품질 좋은 마늘 수확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외대참깨 마저 정식하고 분수호스로
관수까지 완벽하게 끝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이(전주) 작성시간 26.06.12 햐..
쥔장의 큰 보살핌으로 마늘이 정말 튼실하게
잘 자랐네요..
마늘 대풍 축하드립니다.
마늘농사 지으시느라 수고 많으셨네요.
마늘이 마르면서 마늘통이 조금 더 클겁니다..
-
작성자오십원(담양) 작성시간 26.06.12 ㅋ ㅋ ㅋ ㅋ
여기서도 보이는데요^^
벌써 캐셨나 싶었는데
들깨가 자리 비켜라고
발로 엉댕이를 찼었구만요
마늘 참말로 깨끗합니다 -
작성자개암골 (부안) 작성시간 26.06.12 아직은 더 놔둬도 될걸 뽑으셨네요.
대가 마르면서 영글거든요.
참깨 심느라고 뽑으셨으니 할수없고
홍산마늘은 수확이 늦으니까
콩심는게 좋더만요. -
작성자가을단풍(예산) 작성시간 26.06.12 마늘 보기좋습니다.
-
작성자하얀미소(대전) 작성시간 26.06.13 풍성한 수확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