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이 방장님! 저희 홍산마늘이 보이시나요

작성자아들사랑(화순)|작성시간26.06.11|조회수133 목록 댓글 12

어제 홍산 마늘 수확했습니다
조금 마늘대가 조금 덜 말라
미루고 있었는데
후작으로 심을 참깨가 포트에서
잘록병을 시작해서 조금 덜 먹자하고
수확 했습니다

홍산마늘 아주 튼실하고 좋습니다
좋은 씨 마늘이 최고 작품을 만들더군요
덕분에 품질 좋은 마늘 수확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외대참깨 마저 정식하고 분수호스로
관수까지 완벽하게 끝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이(전주) | 작성시간 26.06.12 햐..
    쥔장의 큰 보살핌으로 마늘이 정말 튼실하게
    잘 자랐네요..
    마늘 대풍 축하드립니다.
    마늘농사 지으시느라 수고 많으셨네요.
    마늘이 마르면서 마늘통이 조금 더 클겁니다..
  • 작성자오십원(담양) | 작성시간 26.06.12 ㅋ ㅋ ㅋ ㅋ
    여기서도 보이는데요^^
    벌써 캐셨나 싶었는데
    들깨가 자리 비켜라고
    발로 엉댕이를 찼었구만요

    마늘 참말로 깨끗합니다
  • 작성자개암골 (부안) | 작성시간 26.06.12 아직은 더 놔둬도 될걸 뽑으셨네요.
    대가 마르면서 영글거든요.
    참깨 심느라고 뽑으셨으니 할수없고
    홍산마늘은 수확이 늦으니까
    콩심는게 좋더만요.
  • 작성자가을단풍(예산) | 작성시간 26.06.12 마늘 보기좋습니다.
  • 작성자하얀미소(대전) | 작성시간 26.06.13 풍성한 수확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