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둘레길 에서 만난 꽃

작성자리따(영암,)|작성시간26.06.13|조회수69 목록 댓글 6

걷다가 작고 이쁜 꽃을
보았어요 무슨 꽃일까요
다른 꽃은 산 나리
사람손이 타지않길 바래봅니다

참예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부추(충주) | 작성시간 26.06.13 노루오줌 같아요~
  • 작성자강낭콩 ( 동해 ) | 작성시간 26.06.13 노루오줌에 한표입니다
    예뻐요 👍
  • 작성자리따(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 작성자동문산방( 대전/서산 ) | 작성시간 26.06.13 노루오줌
    중나리
    피기 시작이면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이라지요
  • 작성자오십원(담양) | 작성시간 26.06.15 초여름 산에서 만나는 꽃들
    기냥 다 이뿌죠?
    리따님 마음이 예쁘시니
    꽃도 이쁠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