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도 한지형 마늘 캤어요

작성자미르(논산)|작성시간26.06.13|조회수162 목록 댓글 24

   넘 더워 새벽 5시 넘어 가서 캤네요.

 

마늘캔 자리에 들깨 모종하려고

마늘 뽑으면서 풀도 제거하느라 느려 터져요.

아이고 저도 늙어가나 집에 가져오기 힘들어

쪽파를 밭에 널어 말리니 편해서

마늘도 캐서 밭에다 이렇게 널어놨네요. 

누가 안가져가길~~~

 

마늘 캐면서 찍은 것, 잡아다니다 모가지 끊어진 것 등등 

 

 

올해 양파가 커요.

어제는 50여개 오늘은 70개정도 양파 캐왔네요.

양파까지 수확하니 12시가 넘었네요.

낼은 더 덥데요.

우리 님들 서늘한 시간에 일하시고 더위로 지치지 마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르(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용덤님도 풍농되실거여요.
    감사해요 즐겁고 행복한 농사되셔요
  • 작성자고랑만센다(서울) | 작성시간 26.06.14 마늘대가 쭉쭉 날씬하고
    마늘도 붉은빛이 도는게
    품질이 좋은마늘 인거같습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르(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휴 칭찬 감사해요. 고랑님도 잘하시던데요
    대풍하시고 건강하셔요
  • 작성자오늘참좋아(의왕) | 작성시간 26.06.14 정말 대단하네요. 대풍이요
  • 답댓글 작성자미르(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늘이 좋아닌도 대단하셔요.
    풍작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