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많이 가무니
풀들도 기승을 부리네요
접목묘 사이에 난 풀은
일일이 손으로 뽑아줘야
합니다.
기상청에서는 30밀리 이상
온다 예보했지만
하두 속아 예보에 상관없이
전체적으로 물을 푹 줍니다.
올봄에 접목한
붉은색미산딸, 겹꽃 알바플레나
체로키선셋 무늬종 미산딸등이
관수작업에 푸릇푸릇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7월까지만
버티면 되서리. . . -
답댓글 작성자가을단풍(예산) 작성시간 26.06.15 고구미안성 8월엔 풀안뽑아도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가을단풍(예산) 7월까지 풀관리하면
8월은 거의 풀이 안보입니다 -
작성자빈잔 작성시간 26.06.19 처서 지나면 안 난다고 옛날엔 햇는데 요즘풀은 겨울에도 안 죽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날씨가 따뜻해서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