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은 풀뽑는 날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14|조회수38 목록 댓글 8

날이 많이 가무니

풀들도 기승을 부리네요

접목묘 사이에 난 풀은

일일이 손으로 뽑아줘야

합니다.

 

기상청에서는 30밀리 이상

온다 예보했지만

 

하두 속아 예보에 상관없이

전체적으로 물을 푹 줍니다.

올봄에 접목한

붉은색미산딸, 겹꽃 알바플레나

체로키선셋 무늬종 미산딸등이

관수작업에 푸릇푸릇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7월까지만
    버티면 되서리. . .
  • 답댓글 작성자가을단풍(예산) | 작성시간 26.06.15 고구미안성 8월엔 풀안뽑아도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가을단풍(예산) 7월까지 풀관리하면
    8월은 거의 풀이 안보입니다
  • 작성자빈잔 | 작성시간 26.06.19 처서 지나면 안 난다고 옛날엔 햇는데 요즘풀은 겨울에도 안 죽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날씨가 따뜻해서
    그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