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등마루양파
요렇게 키워서
1차 말림에
2차뽑아서 말리고
3차 꼭지 조금남기고잘라서
1개가 1k짜리도 많음요
오늘 ,내일 판매 마무리 합니다
지기님덕분에 큰 기쁨이였구요
보고있노라면 행복했습니다
장마전에 정리가 되어서 너무 개운해요
집에와서는 큰대짜로 누웠답니다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메리골드(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돼지갈비 묵어도 힘이 안차요~^^
오늘가서 마무리 작업하고 참깨심고
링거한대 맞을려구요~^^
고마워요 언니
오늘도 편안한 쉼있는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보리수 (화성) 작성시간 26.06.15 어쩜저리도 똑고르게 잘 생겼을까요.
저희는 크고작고 대충인데 메리님 양파농사 대박이네요.
고생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메리골드(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까페에서 나눔받은덕분입니다
지기님께서 탁월한 씨앗을 나눔주신덕에 좋은양파가 나왔네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하이(전주) 작성시간 26.06.15 와.
양파 하나가 일키로?
정말 대단한 양파 입니다...
이리 큰 양파는 저는 첨 구경하네요.
역쉬 고수님은 뭐가 달라도 다르다닌깐유..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메리골드(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에이 ~~~
무슨요
하이님 따라갈라믄 까메요~^^
근데 1키로짜리가 천덕꾸러기네요~~
너무커서
이틀동안 380키로 완판했습니다
없어서 못팔았어요
가격이 올해 착해서요
장마전에 양파,마늘 완판하고나니
비가와도 걱정덜었답니다
예쁜꿈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