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파수확~~끝

작성자메리골드(양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98 목록 댓글 26

일등마루양파

요렇게 키워서

1차 말림에

2차뽑아서 말리고

3차 꼭지 조금남기고잘라서

1개가 1k짜리도 많음요


오늘 ,내일 판매 마무리 합니다
지기님덕분에 큰 기쁨이였구요
보고있노라면 행복했습니다
장마전에 정리가 되어서 너무 개운해요
집에와서는 큰대짜로 누웠답니다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메리골드(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돼지갈비 묵어도 힘이 안차요~^^
    오늘가서 마무리 작업하고 참깨심고
    링거한대 맞을려구요~^^
    고마워요 언니
    오늘도 편안한 쉼있는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보리수 (화성) | 작성시간 26.06.15 어쩜저리도 똑고르게 잘 생겼을까요.
    저희는 크고작고 대충인데 메리님 양파농사 대박이네요.
    고생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메리골드(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까페에서 나눔받은덕분입니다
    지기님께서 탁월한 씨앗을 나눔주신덕에 좋은양파가 나왔네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하이(전주) | 작성시간 26.06.15 와.
    양파 하나가 일키로?
    정말 대단한 양파 입니다...
    이리 큰 양파는 저는 첨 구경하네요.
    역쉬 고수님은 뭐가 달라도 다르다닌깐유..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메리골드(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에이 ~~~
    무슨요
    하이님 따라갈라믄 까메요~^^
    근데 1키로짜리가 천덕꾸러기네요~~
    너무커서
    이틀동안 380키로 완판했습니다
    없어서 못팔았어요
    가격이 올해 착해서요
    장마전에 양파,마늘 완판하고나니
    비가와도 걱정덜었답니다
    예쁜꿈꾸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