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겹접시꽃인데 약간 변이가된거같애요.... 그래도 저에게는 넘 예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호(서울.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우와~~~~넘 예뻐요~~~
-
작성자가을단풍(예산) 작성시간 26.06.16 접시꽃 계절입니다. 연겹꽃 예쁩니다.
-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작성시간 26.06.16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호호(서울.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미소님표 접시꽃이 전국에 퍼져서 미모를 자랑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