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맛에 농사짓습니다

작성자식물영양제(논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126 목록 댓글 11

루비같이 이쁜양파 수확 건조 완료했습니다.

포장하느라 바쁘긴하쥬

저녁에 자색양파초무침. 양파넣고 제육볶음.
이맛에 농사 지읍니다

맥주 한잔 기똥찹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사랑(파주) | 작성시간 26.06.16 식물영양제(논산) 자색양파 조금 판매
    하실거 없나요
  • 답댓글 작성자식물영양제(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하늘사랑(파주) 키로에 1.500원 판매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식물영양제(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하늘사랑(파주) 제 글 있을겁니다.
  • 작성자분홍공주 *부산* | 작성시간 26.06.17 고생하셨습니다
    건강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식물영양제(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건강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