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도 양파 캤어요.

작성자보리수 (화성)|작성시간26.06.17|조회수130 목록 댓글 13

지기님 나눔주신 양파가
고루진 안아도 야무지게
드렀어요.
약한번 안준거에 비하면
잘 됬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랑만센다(서울) | 작성시간 26.06.17 한여름엔 에어컨 앞에두면 잘썩지 않습니다.
    찬바람불면 불안드가는 방에두시면 봄까지
    쌩쌩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리수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네 감사합니다.
    고랑만센다님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풍류객(광명) | 작성시간 26.06.18 와~~~
    양파 고속 도로 같아요
    뭔 놈의 양파가 저리도 많고
    저렇게 큰 가요
    그 옆의 마늘도 대풍 입니다
    축하 핣니다 ㅎㅎ
  • 작성자하이(전주) | 작성시간 26.06.18 우와ㆍ
    많이 하셨네요ㆍ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가을단풍(예산) | 작성시간 26.06.19 양파들이 토실토실하네요. 양파씨 나눔에 필히 줄서야겠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