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 나눔주신 양파가
고루진 안아도 야무지게
드렀어요.
약한번 안준거에 비하면
잘 됬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랑만센다(서울) 작성시간 26.06.17 한여름엔 에어컨 앞에두면 잘썩지 않습니다.
찬바람불면 불안드가는 방에두시면 봄까지
쌩쌩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리수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네 감사합니다.
고랑만센다님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풍류객(광명) 작성시간 26.06.18 와~~~
양파 고속 도로 같아요
뭔 놈의 양파가 저리도 많고
저렇게 큰 가요
그 옆의 마늘도 대풍 입니다
축하 핣니다 ㅎㅎ -
작성자하이(전주) 작성시간 26.06.18 우와ㆍ
많이 하셨네요ㆍ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가을단풍(예산) 작성시간 26.06.19 양파들이 토실토실하네요. 양파씨 나눔에 필히 줄서야겠네요.ㅎ